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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동의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인천중구여성회관 (이하 "여성회관"이라 함)이 운영하는 홈페이지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 가입(이하 "서비스"라 함) 및 절차에 관하여 여성회관과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이 약관은 여성회관 인터넷 홈페이지 화면 또는 지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여성회관은 필요에 따라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용자"란 약관에 따라 여성회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2. “가입”이란 여성회관이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3. “탈퇴”란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4. 아이디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신청하고 여성회관이 승인하는 문자 및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 이용자와 아이디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의 이용계약



제 1 조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이용자는 여성회관이 지정한 소정양식의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 또는 기타 여성회관이 지정하는 방법으로 다음 사항을 기재하여 신청합니다.


가. 필수정보

- 성  명 (한글)

- 주민등록번호

- Email주소

- 비밀번호

- 주소(DM수신이 가능한 주소/직장 혹은 자택)

- 전화번호 (집,사무실 / 휴대폰)

- 직업


나. 선택정보

- 관심분야


제 2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 여성회관의 승인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 여성회관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가.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나. 이용신청시 필요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다.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여성회관은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다. 기타 여성회관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3 조 (회원의 유효기간)


1. 회원의 유효기간은 이용계약의 성립시부터 이용자의 의사에 의한 계약의 해지시까지 입니다.


제 4 조 (무료 회원 혜택)

여성회관 소식 및 공연정보 메일링서비스


제 3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 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재단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여성회관의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범죄 행위와 관련된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라.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마. 같은 이용자가 다른 아이디 및 주민번호로 이중등록 한 경우

바.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사. 다른 사람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제 2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및 기타의 방법으로 수정을 해야 합니다.


2. 1항의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여성회관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 조 (개인정보 보호)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여성회관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회원가입 안내문을 읽고 가입완료가 되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이용기간)


1. 여성회관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에 명시한 목적으로만 이용되며 이용방법 다음과 같습니다.


가. 회원가입

나. 개별회원에 대한 개인 맞춤서비스

다. 인구통계학적 분석(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마.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를 수집하고 이를 서비스 정책에 반영(서비스 개편 및 확대)

바. 새로운 서비스, 공연정보 안내


2. 회원으로 가입할 때 수집된 모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 4 조 (기타)


1.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 철회, 열람 또는 정정 요구 등 회원이 수정한 정보는 수정절차가 완료된 시점부터 바로 적용됩니다.


2. 여성회관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과 불만을 접수할 수 있는 고객의 소리게시판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여성회관 개인정보 관리 책임부서에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개인정보 관리부서 : 경영관리팀 / 032-772-7345)


3.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여성회관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사이트내 게재 이외에 영리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여성회관은 사이트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4. 여성회관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여성회관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라. 여성회관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마. 회원이 여성회관(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5 장 손해배상 및 면책사항


제 1 조 (손해배상)


여성회관 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여성회관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여성회관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여성회관은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3 조 (관할법원)


본 서비스와 관련되는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쌍방이 합의한 장소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이 약관은 2010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